Saturday, January 10, 2015

DayZ:SA 01월10일 짧은 정보

총기에 대한 질문 몇가지를 담당자가 대답해준거 같습니다.

요즘 소식들도 잘 안들어오고 해서 간만에 나온 정보, 그냥 번역 해 봤습니다.



첫번째 질문

igor-vk, on 08 Jan 2015 - 8:35 PM, said:
오래전부터 불만스러웠던게 있는데요. 볼트엑션 라이플과 펌프엑션 샷건의 제장전 애니메이션 에 관한것 입니다. 제장전이 끝났고 볼트가 닫혀있을때(약실에 탄알이 있을때), 왜 볼트를 한번더 당겨서 장전하는건가요? MP133샷건도 마찬가지로 왜 약실에 탄알이 들어있음에도 다시한번 장전해서 사용 안한 탄피가 밖으로 나가는 애니메이션이 나오는건가요?

답변

그것은 불행하게도 모든 무기에게 적용되는 제장전 후 한번더 장전하는 버그입니다. 이것은 에니메이션 소스 작동에 일어나는 문제인데요. 무기 시스템은 싸그리 제 코딩 작업중이지만, 이 이슈는 단지 시각적 이슈이므로 사소한 버그로 인식 중 입니다.



두번째 질문

eliw00d, on 08 Jan 2015 - 11:04 PM, said:
언젠간 샷건과 다른 비슷한 탄을 제장전 할때 한번에 한발씩 들어가게 할 계획이 있습니까?(약실에 한발 한발 넣을떄마다 카운트가 오르게 끔 말하는 것 같습니다) 예를들어 MP-133 혹은 M91/30, Repeater, 등등

답변

당연하죠 :)



세번째 질문 

Alldaypk, on 08 Jan 2015 - 9:33 PM, said:
가끔씩 제장전 애니메이션이 싱크가 안맞을때가 있는데, 특히 모신나강이나 리피터 제장전떄 말이죠. 왜 이러는거고 언제즘 고칠건가요?

답변

그것은 현제까지 너무 많은 변수들에 의해 발생하기떄문에 지금 당장 고치는것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전 언젠가 이 문제를 해결 할수 있을 것 이라고 꽤 확신 하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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