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July 8, 2014

DayZ:SA 7월 8일 트윗! +추가1

리드 디자이너 소식입니다.
유저가 건의한 소식을 하나 건져올려서 아티스트에게 작업을 시작해라고 했답니다.
유저가 건의한 아이탬은
이런 머리 전체를 덮는 모자 인데 
요런 무늬를 건의했답니다 -_-
정확한 뜻을 쓰고싶은데 능력이 딸려 사진으로밖에 살명을 못하겠네요...

추가 소식입니다.
nevmesh 작업이 완료되었고 내부 테스트에 돌입했다고 합니다.
nevmesh 는 일전에 devblog 에서 소개한 좀비 길찾기 모듈입니다.
현제 데이지에서는 좀비가 필드에 있는 건물 오브젝트등을 장애물로 인지 하지 못하고 이동하는 성격이 있습니다.

이부분은 항상 지적되고있었지만 뚜렷한 해결방법을 찾지 못했었습니다.
5월 즈음 H1Z1 에서 데이지를 까는 인터뷰를 보고 빡친건지 갑작스래 딘이 nevmesh 소식을 전했습니다.
너무나도 간단하게도 이미 잘 다뤄지고 있는 모듈이었는데 최근에야 이걸 적용하면 되겠다는 생각을 미쳤다고 하네요.
어찌됬든 실험 결과는 성공적이었으나, 안타깝게도 맵 과 구역별 건물을 다 일일히 설정해줘야한다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리하여 여태까지 좋은 소식을 주지 못했었으나, 마침내 입력작업이 끝나고 적용작업을 들어간지 약 이주만에 성공했다는 소식이네요 :3

별 다른 이상이 없다면 빠르게 실험빌드에 적용될 것으로 보입니다.


글 작성이 끝나고보니 방금 또다른 소식이 나왔었군요!
이 모든 좋은 데이지 컨텐츠는 커뮤니티의 손에있는 새 카메라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매우 중요합니다.
정도로 번역이 되는거 같은데요,
커뮤니티 내에서도 아리쏭한 의미인거 같습니다.
현제는 카메라나 켐코더 이야기 인가?

몇달전부터 이야기된 새로운 시점 시스템 이야긴가?

정도로 나눠진거 같습니다.
어쨋든 다들 햇깔려 하는건 같나보군요 -_-;
좀더 포럼을 보고 추가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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