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세벽 나온아직 따끈따끈한 보고서군요!
추가적으로 여전히 Eugan 은 이번주 .59 실험빌드를 기대하고있으며,
이번주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맵 디자이너 Senchi 와 만남의 시간을 가질 수 있을것이라고 하는데요, 뭔가 재밌는 정보가 나올지도 모르겠습니다.
상태보고서 9월 30일
안녕하세요 생존자 여러분,
이번주 상태보고서에서는, 리드 프로듀서 Brian Hicks 가 다가오눈 추가사항인 오염지대, 항공 장비, 그리고 캐릭터 수명에 관한 이야기를 할것 입니다. 그리고 그는 0.59 실험빌드에 대한 소식을 짧게 전할것 입니다.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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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 보드 스포트라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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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업데이트/Hicks
개발자 보드 스포트라이트
(BDU 바지로 이름이 올라왔습니다.)
개발 업데이트/Hicks
안녕하세요 생존자여러분!그러니깐 지난주에 우리는 트윗치콘에 초대를받게 되어 무대위에서 몇몇 데이지에 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방송을 보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우리는 이번주 상태보고서에서 트윗치콘에서 있었던 이야기들을 다시 설명 해 드릴 것 입니다.
설명을 시작하기 전에
- 0.59 실험빌드에 관한 상태를 설명하자면
- 차량 탑승자 좌석 싱크 작업은 여전히 진행 중 입니다.
- 서버/클라이언트 크레쉬 이슈도 작업중 이며
- 네트워크 트레픽 프로파일링 툴은 현제 실험빌드 서버에 추가 될 것 입니다.
- 좀비 리소스 처묵 문제도 여전히 작업중이며
- 제작한 아이탬 라이프타임에 관한 버그는 픽스가 끝이 났습니다.
오염 구역
특정 장비로 안전하게 이동이 필요한 특수한 구역에 대한 테스트를 할때, 자연적으로 다가온 Tisy 밀리터리 베이스의 소개 기회가 되었으며, 동시에 이런 높은 리스크의 상황에 필요한 첫번째 헬기가 필요한 때가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환경 디자인 팀이 체르나러스가 더욱 더 재앙 이후같이 보이기 위해 더 많은 파괴된 아트 에셋을 추가할 것에 대한 미팅이 더 흥미로웠습니다.위의 아트는 우리가 마지막 남은 밀리터리/안전 지대 캠프에서 보는 시체더미 를 그려본 컨셉아트 입니다.
베이스와 함께, 우리는 새로운 민간 기관 병원 탠트, 바리케이트, 그리고 다가오는 죽음을 막으려고 필사적인 UN군과 CDF포스의 일반적인 것들이 보입니다. 캠프 위치는 원래 소비에트시절 미사일&대공 레이더 베이스로 쓰였었습니다. The elevated platform you see within the frame of coursed originally used for mobile radar installations.
진출, 이동시(희망적으로 보면서)보호복이 필요합니다, 가스 마스크나 추후에 나올 HAZMAT 수트등을요. 그렇지 않으면 잠재적인 불치병을 얻을 가능성을 얻을것이며, 친구나 동료 생존자에게 병을 옮길 수 있을 것 이빈다.
당연하게도 작동하는 헬리콥터의 부품은 완전히 독립접인 - 작동하는 유체와 부품이 수리에 필요할것 입니다..버스처럼요! Tisy 근처의 헬리곱터는 분명히 빨리 발견하고 얻기 쉽지 않을 것 입니다!
항공 장비
헬리콥터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 트윗치콘에서 우리는 간단하게 항공장비에 관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리틀버드는 테이크온 헬리콥터팀의 계승작이며, 그리고 데이지의 퀼리티 필요치만큼 업데이트 할것입니다. 아래 비디오는 매우 – 매우 기초적인 단계입니다, 순수하게 키보드 컨트롤(왜냐하면 전 키보드만 있어도 되거든요) 우리는 리틀버드 이후에도 항공장비를 당연히 확장 할 것 입니다 – 현제 계획은 고정익 항공장비를 추가 입니다(기대해주세요!)
몇번 언급했었지만, 역시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우리가 데이지 모드에서 마음에 들지 않던 것 중 하나가 “ 공용 파츠” 였습니다. 자전거 바퀴를 때다가 우랄 트럭에 때려밖아서 차를 굴릴순 없잔아요. 작은 낚시 보트 의 모터로는 트렉터 엔진을 대처 할 수 없는것 처럼요..59의 항공장비의 소개가 끝난 뒤에 여러분은 “트럭 베터리”와 “글로우 플러그” 이외에 더 많은 장비들을 보실 수 있을 것 입니다. 특정 파트, 그리고 연료가 필요할것입니다, 그리고 희망적으로 보건데, 그런 아이탬들이 스폰하는 장소들이 제조명될 것 입니다.
캐릭터 수명
마지막으로, 트위치 콘에서 우리는 캐릭터 성장과 진행상황에 대한 토론을 가질 기회가 있었습니다. 트위치콘을 위해 특별히 우리는 케릭터 메소드에 관해 다시 토론을 했습니다, 그리고 캐릭터들에게 나타날 시각적인 이펙트들에 관해서요. 당연하게도 여성은 수염이 자라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자라난 머리카락과, 흉터, 더러워 지는 얼굴 에 대해 간단히 이야기 했고요. 원칙적인 아이디어는 유저들에게 이 시스템을 끌 수 있게 하려고 합니다, 이로써 뉴스폰인척 할 수 있게 말이죠. 하지만 - 늙고, 얼굴을 뒤덮은 머리카락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 피, 먼지, 그리고, 때는 모두 뒤집어 쓸수 있게 할것??(의역 만땅 원문 ㄱㄱHowever - for those who want to go for the grizzled look, facial hair - blood, dirt, and grime can all give the appearance of a character who has seen it all.)
흉터는 당연하게도 그냥 “씻어서” 없엘 수 없습니다 – 그리고 우리는 다양한 흉터를 나타내고, (상처를 입은 사람에게) 가까이에서 스코프를 갖다댔을때 일어나는 일에 대해서는 추후 상태보고서에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일전에 “소프트 스킬” 은 이제 프로토타입 작업중이며, 이것에 관한 정보는 추후 상태보고서에서 만나요 ;) (번역을 부드럽게 하기위해 의역을 의도적으로 넣어버렸습니다. 추후 상태보고서는 명확한 시기가 명시 되지 않아있습니다. 다음주 상태보고서가 아닐 수 있습니다.)
- Brian Hicks / 리드 프로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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