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고 업데이트도 없어서 뭐하나 싶어 번역해봤습니다,
의역 오역 오타 다분합니다.
안녕하세요 생존자 여러분,
저희는 빠르게 0.56실험빌드에 접근중이며 지난 몇주간 토의 끝에 이것들을 업데이트 하게 될것이라고 결론냈습니다. 몇가지 주요 사항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희는 이것들을 실험빌드에 올릴 준비가 되었습니다 :
- 좀비의 기본 공격 데미지 벨런싱
- 인구밀집지역에 따른 좀비 스폰률 변경
- 댜량의 아이탬 수량 조절 버그 픽스(중앙경제체제)
- 좀비가 경계할떄 내는 소리 버그 픽스
- 좀비 이동에 관한 버그 픽스
- 인벤토리 기술 변경(엔진 쪽 기술을 변경한다는 뜻 인거같습니다. 당장 인벤토리가 바뀔거 같지는 않네요)
- 새로운 총기 / 고배율 조준경
- 마을 Stary Sobor 에 추가된 피난민 캠프
- 아이탬 복사 취약점 버그 픽스
0.56 정식빌드와 묶여져있습니다, 우리는 대규모 하이브 리셋을 볼것입니다(공개/사설서버 모두) - 지역 저장 데이터도 포함됩나다(캠프, 차량)
중앙경제체제의 개발은 나중에 나올 버그 수정 뿐만 아니라,하이브 서버 컨트롤을 잔행 중입니다.다음 주요 목포는 지역별 아이탬 스폰 타입을 조절하는것 입니다(지역 건물 타입별 제한을 삭제하고있습니다)
내부적으로, 프로그래밍과 디자인 팀이 서버측 퍼포먼스 향상 작업을 진행중이며, 플레이어 포지션 디싱크, 그리고 다른 게임플레이에 지장이 생기는 주요 이슈 분석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어떤 경우엔, 이 이슈의 해결책은 새롭게 바뀌는 고유 시스템 으로 없엘수 있습니다 - 상기 언급된 모든것은 다음 1-2달을 목표로 진행 중 입니다.
지난 한달간 대량으로 한일은 인벤토리 시스템 중심으로 있었으며 이것은 명확히 지금기술적 인벤토리는 다른 프로젝트의 기본 요구를 충족하지 못하다는것이 명확해졌습니다, 그리고 보안도 열린문이구요.
이 시스템의 리디자인에서 많은 부분을 도려냈고, DayZ와 다가올 DayZ주요 기술에 맞게 레디자인중입니다.
- AI와 차량 인벤토리 지원
- 'in hands' 로 이동되는 가상 슬롯의 제한 삭제 (여전히 물건 자리를 차지한다(?))
- 물건의 용량에 따른 동적인 변화 ex : 데미지 상태일때는 낮추고, 수리되면 올리고
- 수동 아이탬 기울이기
- 인벤토리 UI 리디자인을 위한 지원
- EnScript 지원 (인퓨전 스크립트 언어)
- 그리고 더,더 많이..
중앙경제체제쪽으로 보면, 루트 스폰 메트리스를 추적했을때 흥미로운 몇가지가 제공됬습니다:
- Chernarus+ 와 추가 8725개의 건물(파괴된 건물 포함)
- 1742796개의 잠재적 아이탬 스폰 포인트가 Chernarus+ 전역에 결쳐 분포됨(다이나믹 이벤트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 8725개의 건물/잔해 중 Chernarus+ 에 410개가 온실이라는 것
0.56 에서 우리는 중앙경제체제의 아이탬 스폰 지역 컨트롤은 반복끝에 더 우수해졌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여전히 더 작업이 필요하며.
각 각 업데이트는 바로 빌드될것입니다. 우리는 아이탬 스폰 지역과 타입을 더 더욱 강력하게 만들것이고, 다이나믹 렌덤 스폰도 지원 할수 있을것입니다-유니크 아이탬이 맵 전지역에 걸쳐 스폰을 보장 할수 있습니다.
누가 알겠어요, 아마 언젠가 재수 좋게 산 정상에 있는 헛간에 M4를 먹을지도요?
여러분 모두가 실험빌드(아직 안열렸습니다) 0.56에 빠지실때 이것을 알아주세요, 새 시스템과 기술은 작업중이며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예상보다 더 많은 문제가 있을수 도 있습니다.
그 어떠한 이슈라고 발견된다면 공식 피드백 트렉커에 보고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feedback.dayzgame.com
나중에 봐요
- Biran Hicks / Lead Produc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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