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May 15, 2015

DayZ:SA 0.56 3번째 실험빌드 & 상태보고서

아 네번째였나..워낙 서버가 열렸다 닫혔다 자주 되서 세는것도 까먹었네요.
300메가 업데이트가 어제있었습니다. 아침 꺠에나서버가 열리어 확인된 사항을 이제 올립
니다.

  • 0.55시절의미친듯한 좀비 속도로돌아왔습니다. 총쏘면 지옥이 시작됩니다.
  • 탈룬 백팩(5x5소형가방) 이 4x5 로 칸이 줄었습니다.
  • 새로운 좀비 사운드

  • 이제 헌팅 스코프가 x12 배율이 지원된다고 했지만 아직까지 작동되지 않는듯 해 보입니다.

같이 올라온 상태보고서도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생존자여러분.


이번상태보고서는 지난 주말동안 실험했던 결과물을 얻기위해 조금 지체되었습니다만, 덕분에 다음 릴리즈 날짜를 예상해 볼수 있게되었습니다.
5월을 보내면서, 우리는 0.56에서 .57로 업데이트하는것을 원래 일정이었든 마지막 주 즘에 할수 있을것이라고 봅니다. 그리고 당분간 매우 잦은 실험빌드 업데이트를 볼수 있을 것 입니다.

내부적으로 저희는 서버사이드 퍼포먼스 향상에 집중했었습니다, 서버퍼포먼스에 영향을 주는다양한 효과중 우리는 비정상적으로 높은 좀비 AI사용량을 확인했습니다.
우선 이전에 퍼포먼스는 현상황에서 조금 더 있어야 된다고 말했었습니다, 프레임 드롭이 일어나던 지역과 상황을 알아내어 정렬하고 최적화 한 실험빌드를 구축했습니다.




 



플레이어 사이드에서는, 우리는 커다란 퍼포먼스 향상을 이뤘습니다. 우리는 기존의 서버 플레이어당 프레임의 4배의 성능향상을 이루어 냈으며,
그리고 이것은 즉각적으로 게임플레이에 영향을 끼칩니다. 이제 프로그래밍 팀은 좀비 AI 와 서버 퍼포먼스 문제에 달려들었습니다.
우리는 지난 실험빌드에서 원활한 플레이/정보수집 를 위해 좀비를 스폰시키지 않게 했었습니다.
실험빌드는 계속해서 좀비 성능에 관해 테스트를 할것이며 빠른시일안에 체르나러스에 나타날것 입니다(이제 스폰한답니다)
어떻게 이 작업들이 이루어 지는지 궁굼하다면. 0.57 정식빌드가 나올 5월 말까지 실험빌드를 지켜봐 주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펄르에어와 게임플레이 측면에서 샹항을 기대하고있습니다 - 우리는 여전히 작업이 완료되기까지 먼 길이 남아있습니다, 하지만 전 체르나러스 전역에 있는 여러분들을 보는것을 기대합니다.


진심으로 벤딧이 아닌,
- Brian Hicks / 리드 프로듀서


5월 15일 스텐드업 노트
Art:

    GAZ Volga 차량
    민간 버스
    VZ61 스콜피온
    새로운 좀비 모델
    민간 하이킹 자켓

Design:

    EnScripts(인퓨전엔진의 스크립트)로 가죽 관련 기능 이전중..
   덫 관련 기능 EnScripts 러 이전중
    인계철선 덫
    Danaged 베럴 통 사용 디자인(?)
    버그픽스
    서버퍼포먼스를 위해 지금 존재하는 스크립트들을 검사중

Programming:

    새로운 인벤토리 시스템 버그픽스
    다이나믹 이벤트 스폰 버그 픽스
    동적 루트 버그픽스
    AI 퍼포먼스 점검& 버그픽스
    캐릭터 조작
    로그인 큐 디자인
    새 데미지 시스템
    서버, 클라이언트 크레쉬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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