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데이터 마이닝 부분도 번역 해봤습니다. 당연하게도 새로운 좀비 AI덕분에 엄청난 서버 이슈가 발생되고 있기 떄문에, 정신건강을 위해 플레이를 보류하는것을 권장합니다.
새롭게 바뀐 좀비 AI는 엄청난 문제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매력이 철철 넘치고 있습니다.
기존보다 훨씬 더 이동을 자주하며, 기초 스텔스가 적용되어 빨리 최적화가 되어 플레이를 해볼수 있기를 기다리고있네요 +_+
업데이트 확인된 사항
추가 된 점
새로운 좀비 AI
새로운 좀비 애니메이션
새로운 좀비 공격
피격시 좀비 행동
스텔스 이동(옷,소음기에 대한 반응은 아직 추가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새 좀비 모델
엎드려 쏴 자세로 변환, 좌로 우로굴러 시 사운드 변경
좀비 수 증가
동물 수 증가
좀비의 새로운 센서 추가(소리 시아)
좀비에게 적용된 새로운 물리-조작
새로운 루트 스폰-중앙 경제 트레킹 활성화
새 애니메이션(WIP) 추가
수정 된 점
동물이 한 애니메이션에 끼어버려 뺑이치는 문제 수정
동물의 이상한 습성 수정
전기톱은 수정되어쏙, 다시 추가되었음
맵 이동간 발생하는 글리칭 수정
차량...어 음.... 수정
새롭게 생긴 버그
좀비 AI가 엄청 버벅거림
스포터 에 약실 장전이 문제가 있어서 29발이 약실에 들어가짐.
좀비 발소리가 나지 않음
새 루트-시스템이 커다란 문제를 일으키는 중
서버가 10-30분에 한번꼴로 박살남
V3S와 좀비간의 겹쳐지는 버그 발생중
데이터 마이닝
루트 테이블 관련:
주요 좀비 타입 AI 클래스가 바뀌었습니다.
Animal_OvisAriesFeminam 가 domestic animal 하위로 추가가 되었는데 아무래도 양 같습니다. 게임파일 안에 있던 여우는 아직 추가되지 않은 듯 합니다.
M_akm_drum 클래스 네임이 바뀌었습니다 M_akm_drum_Black
전기톱은 몇가지 빗자루 스폰으로 변경되었습니다(?)
Pm73RAK 와 탄알집이 Land_bmp2_wrecked 에서 스폰 합니다. 파괴된 BMP 에 스폰합니다. 현제 Pm73rak 에 대한 스폰테이블이 뒤죽박죽 입니다.
SetUpBearTrap 기능이 모든 surfaces 에서 삭제되었습니다.
제작 부분 관련:
고르카 헬멧은 이제 바이저를 땔 수 있습니다.
통나무를 나뭇조각으로 나눌때 몇가지 잡다한 조건이 변경되었습니다. 무슨 뜻인지 정확히 알수 없다고 합니다.
뼈 화살과, 낚시용 덫 조합법의 비슷한 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소모품 부분 관련:
RepaintM_akm_drum 이 추가되었습니다. 드럼탄창을 도색 할 수 있는거 같습니다.
TanningConsumable_PeltSheep 과 TanningConsumable_PeltFox 가 추가되었습니다. 곧 새로운 동물을 볼수 있을 거 같아요, 가죽 클레스도 추가되었습니다
스프레이 페인트,수류탄은 이제 불ㄹ가에서 폭발합니다(총알 은 이 파일에 포함되지 않은걸로 보아 총알 폭발 부분은 다른파일에 숨겨져 있는것 같습니다
몇몇 가죽은 사이즈가 변경되었습니다.
Cooking Changes:
요리 부분 관련
Craft_Fireplace_WoodenStick_BandageDressing 과 Craft_Fireplace_Firewood_BandageDressing 가 삭제되었으며,
대충 보기에 두 파일은 합쳐져 새로운 이름으로 바뀐 것 같습니다
Fill_CookingPot_With_Bottle 과 Fill_CookingPot_With_Lard 가 삭제되었습니다,
bottle 클레스는 상위 클래스로 승격되었으며, 지방 lard 는 잘 모르겠다고 합니다
또 방금전 리드 디자이너가 차량 부품중 하나를 보여주며 준비 완료가 되었음을 귀띔 해주었습니다.
차량에 대해서는 문외한 인지라 어떤 부품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약 한시간 전에 Eugan 이 몇몇 유저들의 질문에 대답을 해주었는데요
이제 8시간 이상 많은 데이터를 모았고 크레쉬 / 루버 벤딩 / 디싱크 문제를 해결할 준비가 되었다고 합니다.
오늘 중으로는 무리가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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