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December 10, 2014

데이지 개발자 Dean hall 이 보히미아 퇴사.

올해 말 보히미아를 떠난다는 기사가 있었습니다. 깜박하고있었다가 오늘 정보를 접하고 깜짝 놀랐군요.

이미 오래전 딘은 데이지에 손을 땐 뒤 새로운 프로잭트를 하고싶어하는 소식은 있었습니다만, 생각보다 훨씬 빠른 퇴사소식이군요...

포럼 반응은 소식은 딘은 골치아픈 데이지를 놓고 다음 목표로 가니 윈이고, 데이지는 딘 대신 새로운 리드 프로젝트 인 David Durcak 로 물갈이가 되어 더 완벽하게 될지, 아니면 모두의 기대를 망가트리게 될지 기대 반 걱정 반 입니다.

새로운 프로잭트 리더의 정보는 아직까지 많지 않습니다.

새로운 인물에 대해 사람들의 걱정이 일자, 일단은 여태까지 진행되듯 프로그래밍, 아트, 프로듀서팀 등 나누어져 일괄적으로 진행되는 작업방식은 변경이 없기 때문에 , 데이비드가 들어온다고 갑작스럽게 무언가가 변경되지는 않을 것 이라고 프로듀서 Brian Hicks가 말했습니다.

현제까지 딘이 새롭게 차린 RocketWerkz 에 대한 정보는 없으며, 11월 말도메인 등록을 본인 이름으로 한것 정보 정도만 있으며, 구인구직 란에 C# 프로그래머를 모집하는 글이 떳습니다.

어찌 되었든 데이지를 만들고 여기까지 이끌어 낸 사람이었기에 고생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유저들에게 알파 단계 사놓고 미완성 게임이라며 쌍욕을 처먹어대더니 지난달 멘붕하고 니네들이 이겼다 하며 커뮤니티 탈퇴를 할때 마지막 남은 멘탈조각도 날라갔었나보군요..쥬륵

고생했습니다 dean! 새로운 게임 기대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