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에 나왔는데 못보고 잤군요, 실험빌드도 올라왔습니다. 0.50.1 이군요.
추가된 것들은 토끼덫과, 은둔자좀비, 한손 관련 애니메이션, 지역 수정,삭제, 추가 정도가 있습니다.
지난 한주간(그리고 몇주간) 서버 퍼포먼스,플레이오와 AI제한이슈(좀비/인간 사이의 알맞는 상향선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관해 많은 전진을 가졌습니다. 또한 BattleEye, 게임서버 제공자와 보안팀의 공동으로
보안 작업을 진행중이며 플레이어들이 경험을 피부로 느낄수 있을것 입니다(?의역)
아래의 것들을 볼수 있을 것 입니다 :
실험빌드 인원제한은 50명이 되었습니다.
단기 목표(Q2)는 이번 정식 빌드에서 끝이 날 것입니다
실험빌드는 새로운 BattleEye 형태와 함께 테스트 될것 이빈다.
앞으로 몇달간 개인서버 임대를 가능하도록 할것 입니다.
10월과 11월에 당신은 실벌빌드 로 얻어진 알맞는 플레이어 숫자가 적용될 것입니다.
디자인팀과 프로그래밍팀이 작업중인 실험빌드에 차량을 도입하기 위해 준비중입니다, 또 바리게이팅과 잠굴수 있는 문 그리고 그것을 부수는 메소드는 2014년 끝즈음에 볼 수 있을지도 모르겠군요.
우린 이 상태보고서와 스트리밍에 대한 피드백을 집중하고있습니다,이것으로 생기는 토론을 과정과 최대한 결합시키려고 하고있습니다. - Brian Hicks / 프로듀시
Chris / 리드 아티스트
제 프로그래머중 한명이 3D카모에 대하 작업중 한가지 버그를 겪게됬는데, 생각보다 그 결과물이 더 좋아서 우린 그방식을 사용하기로 했다는것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쁘군요,
다음 몇주 사이에 제가 작업중인 인게임 사진을 공유 할 수 있을겁니다.
입은상태의 카모, 라이플에 덮어씌우는 카모 를 보여드릴 수 있을거 같습니다.
지난주 은둔자 좀비에 관한 유저들의 격한 반응에 기뻣습니다.
우리는 '좀비 인형' 이라고 부르는 방식을 고안했는데, 맨 살에 이미 존재하는 생존자 옷들을 입히는 텍스쳐 방식입니다, 이것은 빠른 작업을 도와줄 것 입니다.
작업은 차량피트, 새로운 생존자 옷 모델, 새로운 무기모델(Derringer, AUG, AKS74U), MP133과 리피터는 출시가 연기되었는데, 문 소리에 대한 새로운 작업덕분입니다.
Standup Notes for the week of 15 Sept 14
Art:
무기 색이 바뀌는 단계 프로토타입(노후도 인지 페인팅 방법 변경인지 잘모르겠네요?)
무기용 bush rag 와 3D카모 마무리
레인지파인더 옵틱 뷰
새로운 낚시 아이탬
농사 에 관한 계획
만들수있는 조끼와 코트
3/4 부 여성바지
차량 부품 다수
의사가운
steyr AUG
새로운 좀비 타입을 빠르게 만들기 위하 좀비 '종이 인형'
죄수복
대형 밀리터리 텐트
캐릭터아트와 환경모델 버그픽스
Animation:
플레이어 애니메이션 그레픽 버그픽스
좀비 모션캡쳐 진행중
비무장 플레이어의 전력질주
한손 피스톨 비전투 상태 애니메이션
좀비 애니메이션
플레이어 권총 애니메이션
Design:
버그픽스
새로운 아이탬을 위한 컨픽과 스크립트(락픽, 레인지파인더)
은둔자 좀비를 위한 컨픽과 스크립트
MP133과 리피터를 위한 컨픽과 스크립트
날씨 이펙트와 캐릭터가 들고있는 아이탬
차량과 파트들
농사
바리게이팅
동물과 좀비 AI
향상된 근접 전투
유령 좀비소리(좀비는없는데 꿰에엑 하는소리)
퍼포먼스 이슈
안눌렀는데 바뀌는 무기
navmesh와 문 상태가 이상한 이슈
향상된 영구저장아이탬 저장
디버그 진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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