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October 16, 2014

DayZ:SA 10월 15일 상태보고서 + 실험빌드 업

나왔습니다 원문

더불어 실험빌드가 올라왔습니다. 확인된 사항은 이러합니다.
작물
바리게이트
슬리제드 해머
락픽(락픽으로 문을 열고 잠글 수 있습니다)
라임 씨앗, 토마토 씨앗
철선
레인코트 덕테이프로 수선가능
닭장에서 깃털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변에서 돌을 찾을 수 있습니다.
철선으로 토끼덫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옷 짜기 모션이 추가됬습니다.
덕테이프로 부르스타, 온도계를 수선할 수 있습니다.
근접무기(주먹포함)으로 잠긴 문을 부수어 열수 있습니다
감염성 부상을 입었다는 메시지가 뜰 수 있습니다.
고르카 헬멧을 위한 반다나와 발라카바가 추가되었습니다.
온실에서 땅을 파 작물을 심을 수 있습니다.
펌프엑션 제장전 소리 변경

정도가 있습니다.




번주는 좀비AI, 그리고 그에고나한 다음 몇달간의 계획에 대하여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10월의 안정화버전 업데이트(0.5)와 11월 현제 업데이트를 통해 우리는 천천히 실험빌드를 통해 다음 좀비AI에 관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사항은 아래에 따라 초점을 두고있습니다:

시각적인 스틸스 vs 좀비 AI
크게 감소되는 시아 거리
더 작아진 corner to corner 시아 (코너를 돈뒤 플레이어 행적을 찾는 거리가 좁아진다는 뜻 같습니다)
좀비 청력을 스텔스가 가능하게

뻔한 게임플레이 구역과 서버퍼포먼스와 좀비 경로 확장 에 영향을 줄것
프로그래밍 팀의 새로운 시스템을 도입함으로, 데이지의 구식 좀비 AI를 지우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을 시작함으로 서버 퍼포먼스를 줄일것이고, 새로운 좀비 분배 메소드를 실험해볼수 있을것이며, 당연히 좀비 숫자도 늘릴수 있을것 입니다.
AI의 변화도 그렇지만,플레이어가 좀비를 특정 건물이나 지형에 가두고/빠트리고/회파할려고 할때 생기는 복잡한 네비게이션 경로는 좀비 포지셔닝에 강하게 긍정적인 방향으로 영향을 줄것 입니다.

서비스 부분은요, 아키텍처는 중앙 하이브와 개인 사설 서버를 지원준비가 완료됬습니다.
우리는 사설서버와 공식서버의 차이를 위해 위해 공용 하이브 룰을 변경했습니다 - 양쪽 룰은 아래 링크에서 볼 수 있습니다:

Public Hive - Server Rules
Private Shard - Server Rules


우리의 파트너 게임서버가 마지막 손질을 완료한 뒤에, 여러분들은 개인 사설서버를 서버 브라우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을것 입니다.
- Brian Hicks / Producer



Chris / Lead Artist

테크 :
지난반에 설명한 카모아이탬 버그는 수정되었고 이제 우리는 월드에 생성하고 조합에 필요한 에셋을 만들고 있습니다.

무기 :
AKS-74U와 AK-74 는 계속 작업중 입니다.

피터와 저는 일단 AK101은 게임에 놔두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고 탄알집은 검정색과 어두운 푸딩색(???) 으로 차이를 알수 있을 것 입니다. 대표적으로, AK74는 목제 제질과 갈색 탄알집입니다.
AUG는 시간이 더 필요하지만 꾀나 큰 계획이 있다고 말할 수 있어요.
우리는 카빈 AUG에서 적당한 부품을 찾아서 AUG HBAR 에 어코그로 바꿀수 있게 하기위해 생각중 입니다.
우리는 계속 최신 개발 소식으로 여러분들이 평가할 수 있게 하겠습니다.

캐릭터 :
여성옷과 새 좀비타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 예를들자면, 농부 좀비입니다. 그는 땅딸막한 사람이지만 그의 펀치는 여전히 당신이 식겁할 정도일 것 입니다.



Peter / Lead Designer

우리는 현제 많은것들을 하고있습니다.
우리는 삼배자루(burlap sack)를 뒤집어씌울때 몇가지 남은 이슈를 보았고. 이제 수정했고 테스트 해도 될거 같습니다. 이제 더이상 키를 꾹 누름으로 속박에서 벗어날 수 없을것 입니다.
머리에 삼배자루를 뒤집어 쓴 채로 제접속을할때 보이던 문제도 사라집니다. 우리는 또 로프로 사람을 구속시키는것도 추가했습니다(ㄱ..귀갑묶기?!),덕테이프나 최근 덫으로 쓰이게 추가된 철사로도요.
또 덕테이프로 입을 막혔을때 뮤티하는 방법도 알아보고 있습니다.
지금은 몇가지 수리할 떄에 덕테이프를 쓰일수 있구요,불행히도 아직까지 수선한 자국은 보이지 않지만 그렇게 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별개의 이야기로 길가에서 생기는 여러가지 작은 이슈들을 손봤고, 몇가지 행동에 알맞는 애니메이션을 손봤습니다.
꽤 많은 종류가 작업이 시작되었는데 - 작물과 바레기이팅은 준비굈고 이번 실험빌드에서 실험해볼수 있습니다. 지금당장 심고 수확 할 수있는 토마토작물,문을 잠그고 딸수 있는 락픽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흥미로운 것들이 많이 일어났어요.
프로그래밍 팀은 새로운 컨트롤과 새로운 인벤토리 시스템에 몇가지 키 이슈를 수정작업을하고있으며.
둘다 결과가 나올려면 시간이 걸릴것 입니다 하지만 두 기능은 매우 유용하며, 플레이가 부드러워질 것 입니다.
다음번에 이것에 관해 더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지금은 우리는 근접무기로 차징어텍, 총기로 공격 등의 조작에 관한 프로토타입을 만들고 있습니다. 또 새로운 AI센서도 작업중 입니다, 그러니 향상된 동물과 좀비AI에 대해 마음의 준비하셔야 될겁니다.
우리 모두 모드에서 스텔스 접근방식이 흥미로운 주제였다는것을 알고있으며, 저또한 좀비 뒤를 들키지 않게 기어갈때 급격히 뛰는 심박수와 긴장감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Standup Notes for the week of 13 Oct 14


Art:
여러 가죽 조합 아이탬
여성 반팔, 스웨터
무기 3d 카모와 위장
더블 피스톨 그립 mp133(?)
죄수복
steyr AUG
좀비 뼈대 트윅
새로운 건물

Animation:

플레이어 비무장 전력질주
플레이어 애니메이션 그래픽 버그 픽스
좀비 히트 연계?
옷 짜기 애니메이션
속박을 풀려고 바둥거리는 애니메이션 교체

Design:

버그픽싱
새 아이탬(작은 돌, 씨앗, 와이어, 라디오)을 위한 컨픽과 스크립트
덕 테이프로 아이탬 수선
문 데미지
잠긴 문
온도와 습도 수정
새로운 건축물 루트 시트 추가
두가지 우물 다 마시는 습성이 같음(?)
던질때 오브젝트/외형 엑션을 쓸수 없는(문제? 혹은 없게끔?)
향상된 근접공격
작물
바리게이팅
동물과 좀비 AI
간축물
조작
인벤토리

Programming:

심각한 인벤토리 문제 수정
의도치 않는 무기 스위칭
새 게임 컨트롤
서버 퍼포먼스 이슈
게임플레이 통계
루트 분포 향상
문 상태 영구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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