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시작한지 1시간이 지났느네..한번 보실분은 보셔요.
이번에는 세명이서 하는데 말이 엄청 안들리네요.. 그냥 나중에 요약본나오면 번역때려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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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리본 떳습니다 차량은 이르면 이번달 말에 보겠찌! 했는데 아니네요..추욱
- 다음달까지 주목표는 서버 옵티마이징과 퍼포먼스 향상이다.
- 크래프팅 시스템 확장 : 여러 아이탬을 동시에 조합할수있습니다
- 항상 바뀌는 얼리엑세스인 상황이라 서버 호스팅 업체는 제한되어있음
- 민간공항 관제소, 행거는 NEAF에서 만날수 있을것
- 새 기능, 예를들어 막기는 근접시스템에 포함 될것
- 팔다리 따로따로 붕대질 이 계획되어있음
- 새 렌더링 방식은 큰 목표고 프로그래머가 매일 작업중이다, 예상목표는 2015년 Q1분기
- 새 탠트모델은 더 크고 더많은 옵션이 제공될 것
- 건축은 작은 임시 보금자리 정도부터 시작할것
- V3S는(프로토타입 차량) 차량 부착물시스템을 태스트할 것(M4부착물마냥)
- 기본 V3S모델은 거의 끝났다; 모든 가능한 파트들이 다음달즘 끝날것. 애니매이션, 사운드 그리고 컨픽은 모든 파트가 모델링이 끝나면 작업될것
- 몇몇 파트는 차량의 외형을 바꾸고 향상시킬것
- 탠트는 이제 다른 빌딩에서 스폰할것 (.49버전)
- 사운드는 큰 그룹으로 릴될 것 이다(쪼끔쪼끔씩이 아니고 한꺼번에 라는뜻 인거같습니다..)
- 유령소리(캘까고 먹고 탄알정리하는등 그런소리)는 어디서 나타나는지 굉장히 의심가는 부분을 추측해 내어 현제 조사중
- 탠트에 임시위장은 차후 계획 될지도 모른다
- 새로운 렌더러 허용되는 물질이면 뿌리는것이 가능, 및 색에 기초하여 아이탬에 쉐이더를 적용하는 방식으로 할것..(?)
- 발로타 군사기지는 Myshkino 미쉬키노에 변경 배치되었음, 다른 빌딩은 발로타공항 안에있는 다른빌딩은 최우선 탈출지점이어서 부서진 모델링들로 대체될것.(발로타가 재해당시 최후방 방어라인 즘으로 표현하겠다는 말 같습니다 )
- 데이즈는 절대 스토리가 있지 않다, 대브팀은 약간의 스토리를 짜고있지만 이것은 단지 우리가 원하는 스토리일 뿐 모두가 따라가야할 스토리가 아님
- 경제 시스템은 계속 바뀔것
- 플레이어 스폰은 맵 수정만큼 빈번하게 바뀔것(목표는 스폰한 마을에 질려서 자살하고 새인생을 찾는것을 최소화하는것)
- 모든 개발자들의 현제 최우선 사항은 차량임
- 시체와 부상자를 당길수 있을것(모드때처럼 끌고가는방식과 비슷할것)
- 빈 탄피를 제가공하는것은 계획되어있지 않으나 1.0 이후 쉽계 가능할수 있을것
- 유통기한이 긴 물건들은 향후 더 귀해질 것(통조림 등..)
- 급조 수류탄 과 IED는 조합 시스템이 더 튼튼해지기를 기다리는 중이다(현제는 너무 버그,해킹 취약하다고 일전에 이야기한 바 있습니다)
- 월드 컨테이너는 좀더 안정성이 생기길 기다리며 동시에 경제시스템을 기다리고있습니다?
- 길리수트는 초록으로 물들인 셔츠에 풀 모델을 붙힌것으로 만듬. 포대자루로 후드를 만들 수 있을것. 이 수트를 입는와중엔 가방을 맬수 없을 것
- 가방이나 옷이 젖으면 아이탬도 젖을것(방수 가방이 필요한 이유 방수가방은 완성이 끝났습니다)
- 현제 하나의 총기는 매 두고 다른 아이탬을 손에들때 디자인을 손보고 있습니다 ( 다른 총을 드는건 좋은 일이겠죠 - Peter Nespesny)(금지하겠단 말이아닌듯 합니다)
- 스팀 워크샵은 DayZ팀과 BI스튜디오 팀이 약속합니다.
- 0.50은 서버충돌,맵디자인,몇몇 아이탬 추가 등이 될것.(차는...아직 멀었군요 ㅠㅠ)
- 게임Z 도 스탠드얼론에 언젠가 나올지도
- 새 좀비AI은 현제작업중이지만 몇달 걸릴것(새로운 플레이어 발견감각, 스텔스 접근, 오디오 변화 등)
- 작물이 자라는 시간은 유저 평균 플레이타임 과 서버리셋 평균 시간에 기초될것
- 미션이나 퀘스트는 절대 포함되지 않을것
- 다이나믹 이벤트는 서버리셋이 필요하지 않가 될것
- 다음 두달간 보안과 퍼포먼스향상을 볼수 있을것
- 베틀아이 안티치트는 해커 발견률을 대폭 상향시킴
- 초기화로 핵으로 만들어진 무한탄알집을 죄다 파기함
- 개인서버는 배포일정이 잡힘
- 다음주 재밋는 상태보고서를 만날것(차량 이미지가 힌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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