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September 22, 2014

검은사막 파이널 CBT 피드백.

정말 8년만에 첨으로 올라인겜을 더하고 싶다고 생각하게 만드는 게임이네요.
던파의 지랄맞은 현질에 현자타임 이후 한국 온라인게임은 꼴도 안쳐다봤는데...
현질유도 이것만 없으면 정말 오래 붙잡고 할수 있을 게임인거 같네요.

처음으로 나래이션? 을 넣어 보았는데 상당히 오글거립니다.


모니터가 중간에 뻗어버리는 바람에 급하게 마무리 지었습니다...
조금더 건의사항이 있지만 급하게 완성시키느라 포함하지 못했네요.
그중 하나 기억에 잊혀지지 않는것을 뽑자면

맵 경계를 넘어가면 다른경계 노래가 딜레이 없이 시작되는데,
맵 경계가 도로 왼쪽 오른쪽 반반 나눠진 경우가 제법 있었습니다.
덕분에 노래가 미친듯이 바뀌는 짜증나는 현상을 겪었습니다. 다음 노래가 나오기까지 딜레이를 줬으면 합니다.

이거네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