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ugust 21, 2014

DayZ:SA 8월 18일 상태보고서

현지시간 20일 밤에 뜬겁니다..외국에선 이제 18일인가보군요.
직역 오역 다분하므로 아리까리하다 싶으시면 원문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원본링크





지난주 보고한바와 같이 영구보관 기술의 잠제적 문제와 시스템의 남용을 방지하기 위한 작업을
진행중입니다.
글로벌 음성채팅 문제 카메라 충돌문제 글로벌아이탬 삭제 문제 그리고 영구저장아이탬 문제해결을 목표로한 업데이트는 0.48에서 밀려버렸습니다.
이달 말 0.49를 위해 진행하며, 우리는 새로운 실험 및 버그수정을 실험빌드로 계속 진행할 것입니다.
공식 하이브서버 영구저장아이탬을 정리하고있습니다

이 작업들을 하는 이유는 아이탬 복사와 유저아이탬 보호, 게인의 렌탈형 오픈 게임서버 제공을
함께 해결하기위해서이다
이것으로 우리는 영구저장시스템을

  • 탄 무한버그
  • 캐릭터 데이터 손상
  • 아이탬 과 탄약 복사 버그

등의 문제가 없이 정식빌드를 시작 할 수 있을것 이기 때문입니다.

Peter / 리드디자이너

안녕하십니까 생존자여러분! 긴 기다림끝에 아이탬 영구저장기술과함께 나온 정식발드를 즐겨주는 여러분을 보니 기쁩니다.

우리 디자인팀들은 새로운 모신나강 위장스킨에 관한 문제와 소드오프 모신나강, 큰 가죽가방,
수작업 화살 등등을 수정하느라 매우 바쁜 한주를 보냈습니다.
물론 이미 게임에 다 추가된것들이구요, 그러면 지금은 뭘하냐고 묻고싶으실 겁니다.


우린 현제 의료 관련 부분 CPR, 유저를 기절시킬 수 있는 cattle prod(가축몰이에 쓰이는 기다란 스턴건)
근접전용 telescopic baton(호신용 지팡이?)가 추가됬고,
향상된 캐릭터에게 영향을 끼치는 계절효과를 작업중 입니다, 곧 여러분은 레인코트페키지와 장화를 발견하게되면 기뻐하게 될 것 입니다.


그 이외에도 우리는 차량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어떻게 작동할 것인지, 어떤 부품이 어떻게 작동할 것인지
어떤차량모델을 가져올것인지 그리고 다른 중요한 문제거리가 나오고 해결했습니다.
전 우리가 좋은 기계 혼합물(?)을 추가하고 관리해서 차가 체르나러스 도로위를 지나다닐때 모두가 기뻐할 것이라고 자신합니다.

계속해서 차량추가에 관한 정보를 가져다주겠지만 지금은...체르나러스에서 만나요 여러분!





2014 8월 18일 Standup notes


Programming

루트 확률 조절(경제 제어)과 통계 추적
영구아이탬 버그픽스
네트워크 최적화
근접공격 시스템 리디자인 그리고 구현
인벤토리 버그 픽스
오디오시스템 버그 수정


Animation

베리 찾기 애니메이션 완성
낚시 애니메이션 완성
새로운 앉아쏴 자세로 비전투모드 애니메이션
새로운 비전투모드 안자쏴자세로 이동하는 자세
양송 투척 애니메이션
활을 든상태로 서서쏴/조준/달리기 애니메이션



Design

원예 프로토타입 구현
플레이어에게 영향을 끼치는 날씨효과 향상
Cattleprod & Telescoping baton 추가
자동차 보품 설계
CPR 디자인
일반적인 버그픽스


Art

발라클라바(복면)모델
나무/체소 모델
수확물
MP133 모델
즉흥적인 위장 실험
차량모델디자인/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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