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대로 골칫거리들이 해결되자 개발진척을 예고하고있습니다.
0.46 안정화가 되었으니 이제 더 대담한 변화를 줄것입니다.
내일(오늘세벽)실험빌드에서 퍼포먼스관련 업데이트가 있을것입니다.
라고 말하고 추가적으로 이미 64비트 서버는 실험빌드서버의 절반정도가 적용되어있는 상태입이다.
추가적으로 렉돌 업에이트도 예고했기에 오늘밤 업데이트에 렉돌 관련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렉돌은 캐릭터의 뼈대를 주고 피직스 효과를 적용하는 것입니다.
프로토 타입으로 적용되어 있는 렉돌은 어이탬 던지기 하나뿐 이지만.
미해에 딘이 원하는 렉돌은 차량 충돌 부위별 부상과 그에따른 페널티 시체를 옮기거나 의식불명자를 끌어당기는것 정도를 이야기 한 바가 있습니다.
일정이 뒤로 늦춰져서 우리는 내일 오후즘에나 .47을 만나볼수 있을거 같습니다.
새 서버 최적화, 렉돌, 몇가지버그 수정, 플레이어 에니메이션과 조작
이 주 업데이트 내용인거 같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