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는 절대로 큰 위협이 안되며 그럴 일도 없을겁니다.
그것들은 생존환경으로부터 유저들을 등떠미는 자극제 역활입니다.
정도로 해석되겠군요.
좀더 강해져도 좋을건데 헤헤;;
실험빌드에서 텐트가 스폰되기 시작했습니다.
텐트가 상당히 큰 관계로 모드 시절처럼 원하는데 설치가 잘안되는군요. 근처에 오브젝트가 없는 넓은 땅일떄 설치가 되며 건물 안 오브잭트나 이런저런 잡다한 오브잭트가 있을때 최대한 근처의 빈 공간에 설치가 되는군요.
현제 확인되는 스폰지점은 성 과 숲에 발견되는 나무초소(? 디어스텐드가 아닌 SA에 추가된 거기요..거기;)에 스폰되나보군요
칸은 63칸이며7x9 타일로 다쑤셔넣어집니다 ㅋㅋ(라이플6칸)
접은 텐트는 2x6 으로 상당히 크며 손에 장비할수 있습니다
추가1
오늘 안정화빌드를 올린다고 합니다!
현제 어마무지한 루팅문제가있음에도 불구하고 강행하군요.
서버가 64비트용 따로 32비트용 따로 가 계획된건가 싶네요.
현제 실험빌드에선 수많은 아이탬들이 땅바닥에 널부러져있는 사태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그 많은 아이탬들이 나와서 서버에무리가 간다고 생각하는데 진행하는것을 보니 또다른 핫픽스가 준비되었거나 일정시간뒤 아이탬 사라지게 했나? 싶네요
이로써 생존 업데이트는 완성된거 같네요.
다음 현제까지 진행을 언급한 개발소식으로는(Q2)
프로토타입 바리게이트
프로토타입 차량
새로운 카메라 시스템
새로운 엑션메뉴
정도로 보이구요
중반기목표(Q3)에서는
프로토타입 농작물
적대적인 동물
레어 아이탬과 물물교환 시스템
스팀 워크샵 연동
도전과제
날씨
정도가 로드맵으로 소개된 바가 있습니다
아 물론 우리의 새로운 엔진이 될 인퓨전 엔진도 포함이죠~
하지만 적용시기는 아직 모른다는거어~~
정말 베타로 근접하고 있습니다!
이후 올 겨울 혹은 15년~ 이 될 롱텀(Q4)
으로는
향상된 차량(보트 트럭 항공 헬기 등)
향상된 동물(포식자 동반자)과 축산(?)
향상된 바리게이트(자신만의 건축물) 시스템
향상된 상호작용(진영 시스템 햔상된 거래 시스템 등)
을 로드맵으로 잡았었습니다.
8월즘 되면 실험빌드에서 차를 탈수 있을까~ 싶네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