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ne 13, 2014

DayZ:SA 6월 13일 트윗!+E3 QnA

마침내!

실험빌드의 가장 큰 문제인 루버 벤드와이드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제 정식빌드를 준비중입니다!
드디어 엠포와 에이케이의 사투를 볼수 있겠네용!

추가적으로 딘이 E3게임쇼에서 짤막 QnA를
가졌으며, 가장 중요힌 부분만 정리하자면.
1. 새로운 엔진으로 교체할것.(아르마3의 엔진에서 더 손을 댄...새로운 엔진)
2.교체준비는 완료됬고 데이지 기술도 새 엔진에 적용이 거의 되었으며
이로써 고질적인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을것 이라고 합니다.
3. 64비트서버는 성공적이었습니다. 곧 내놓을 것입니다.
4. 이전 개발자블로그에서 설명했다싶이 버튼 엑션은 여전히 바뀔 계획이며.
피직스를 이용해 더욱더 그럴듯 한 행동을 하는것을 목표로 합니다
예를 든 것은 바리케이트 시스템.
식탁이나 의자를 끌어다 문에 막아 침입을 방해하는 방식을 이야기 했습니다
5. 덫과 새로운 인종 문의 잠금유무(좀보이드방식에 역시 감명받았고요)
6. 14년 로드맵을 따라가지만 따라가기 급급하여 버그해결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뭔가 대책을 생각하는중 이랍니다.
7. 월드 컨테이너도 (오븐 냉장고) 준비중이지만 생각외로 이게 뻘짓수준이다. 라고 말했습니다. 수정이 생길지도 모르겠습니다
8.비 살상무기와 마약? 당연히!
9.새로운 맵은 기대하기 힘듭니다. 맵만민들고 끗 이 아니고 네브메쉬에 각종 스크립트를 특정지점에 설정해야하기 때문입니다. 
10. BI스튜디오는 14년말 베타로 끌어올리는것을 목표로 합니다.

정도 입니다. 오역 있습니다.


4 comments:

  1. 봐주시는분이 있군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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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ㅎ항상잘보고있습니다.. 근데 여기는 어떻게 쓰는지 몰라서 네이버면 편한데... 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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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그쵸? 저도 덧글이랑 글목록 부분에서 참말로 불만족스러운점이 많습니다 ㅠㅠ..
    뭔가 소스코드를 만지면 가능한거 같은데 제가 손보다거 두번 날려먹어서 접어두고 있네요 ㅠㅠ
    방문 감사합니다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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