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로그입니다.
알려진 이슈 :
탄 고기 가 복사되어 작동중지 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카메라는 벽에 끼일 수 있다. Camera can clip through walls.
때떄로 좀비는 같은장소에 스폰되고 죽습니다.
극도로 낮은 빈도로 플레이어가 물건을 던질때 작동중지됩니다.
죽고 난 뒤 디스커넥트할때, 이후의 캐릭터가 데이터베이스에 저장 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죽었을떄 리스폰 하고 나가세요;;
새로운점 :
Actions: 행동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
Actions: 연못가에서 물을 떠마시는 에니메이션 추가
Actions: fireplace의 점화 확률은 바람의 세기와 비에 따라 변합니다.
Actions: Salmonellosis 균은(식중독) 항생제로 해독 할 수 있습니다.
Actions: ammo amount 최대치 이상이 장전되는 탄알집을 비울때 최대치 만큼만 나눠져서 분리됩니다.
(5.56 듀얼 맥의 경우 뺄떄 60발이 나왔었는데 현제는 30발 2개가 됩니다. 무한총알 버그 해결을 위해 픽스된것입니다.)
(현제 이 버그를 이용해 보관중이던 탄알들은 split 을 누르는 순간 증발합니다 ㅠㅠ)
Actions: badly damaged 상태의 날붙이는 돌을 이용해 갈 수 있습니다.
Actions : 책의 빈곳을 찢을 수 있습니다.
Actions : 낚시 할 수 있습니다(현제가지는 연못가와 강 만 가능합니다)
Actions : 물 한번에 다처마시기 가능
Animations: 앉아쏴 자세로 박수가 가능합니다.
Animations: 이제 쌍안경은 앉아쏴 엎드려쏴 자세에서도 쓸 수 있습니다.
Content: Garage office building 의 루트스폰이 추가되었습니다.
Content: 파손된 차량의 문짝에 이름이 붙었습니다. 차량을 보고 스크롤을 돌려보면 각 각 파츠의 문을 여는 메뉴가 생김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Crafting : 낚싯대를 ashwood 가지와 로프로 만들 수 있습니다.
Crafting : 가죽으로 courier bag과 backpack 을 만들수도/해체하여 다시 가죽을 얻을 수 도 있습니다. 다른 재료들도요.
Crafting: long ashwood stick 을 세등분 으로 나눌수 있습니다(?)
Gathering : 수풀과 나무, 잡목?(kindling) 에서 나무를 얻을수 있습니다.
Gathering : 작은 돌더미에서 채광을 할 수 있습니다(pike axe를 든상태에서)
Gathering : 흙지대에서 지렁이를 팔 수 있습니다(farming hoe를 든상태에서)
Gathering : 사과나무에서 사과를 채집가능합니다.
Gathering : 동물의 가죽을 벗길 수 있습니다.
Gear: 로드 플레어 추가 에니메이션 추가
Gear: 불가(fireplace)는 조합 할 수 있습니다(rags+splint wood)
Gear: 불가에 돌맹이를 추가/뺼 수 있습니다.
Gear: 플레어 입자 이펙트는 서버랑 싱크로나이즈 됩니다(타 유저도 같은 장면을 보게되는..!)
Item: AKM 부착물 (접이식 개머리판, 레일헨드가드, 플라스틱 탄알집), AK rail handguard(레일헨드가드)는 플레쉬라이트와 양각대 부착이 가능케 합니다.
Item: 동물 가죽 추가(멧돼지, 토끼, 소, 돼지, 사슴)
Item: Improvised Backpack 과 Courier bag 은 털로 만듭니다. 레시피가 있습니다(아마도 가죽+rope 일겁니다;)
Items: 로드플레어, 낚싯바늘, High Capacity vest(메가 베스트!), Longhorn 피스톨, AKM 개머리판, AKM 탄알집 루트리스폰 추가되었습니다.
Items: 체르나러스 경찰 제복(pants, jacket, cap) 가 루트 스폰에 추가되었습니다.
Items: OREL 특수경찰 유니폼 추가
Items: Gorka Military Pants 추가
Items: 생고기 추가
Server: 동물 스폰
Server: 서버 디싱크 이슈 처리완료(rubber bandwide 문제를 이야기 하는거 같습니다)
수정:
Actions: 조합 제로의 상태 추가(?)
Actions: Wooden sticks은 3개까지 합칠 수 있습니다.
Actions: 빗물 받기 엑션은, 뱃속에 물을 채워넣지 않습니다(물통에 채울뿐)
Actions: Removed 'isUsingSomething' variable from player's stored variables
Actions: Deconstructing improvised backpack 의 제작에 필요한 wooden sticks는 실제 쓰는것만큼 필요한 양이 수정되었습니다(필요수량이 1->3 인거 같습니다;)
Actions: 불가 소운드 이펙스 수정
Actions: 점화 엑션에 메세지가 이상하던 현상 수정
Action: 굽는 시간이 3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Action: 바람이 더 많이 불때 불이 더 잘붙던 현상 수정
Actions: 망가진 탄을 나눈다고 새삥이 나타나는 일은 이제 없습니다.
Actions: 활 시위를 올려놓는 자세 수정
Actions: 나무 페는 엑션 수정
Animations: 몇가지의 에니메이션은 플레이어가 죽었을때 나오는 에니메이션을 쌩까는 행위 수정
Animations: 먹고 마시고 조합하는 에니메이션의 상태는 현제 꺼져있습니다.
Animations: 더많은 에니메이션이 취소 가능합니다 (조합, 약씹어먹을때, 주사할때)
Animations: rase 상태의 포즈에서 쌍안경을 들었을때 몇가지 기본 움직임이 가능 해 졌습니다.
Config: 홀스터에 쌍안경을 넣을 수 있습니다.
Crafting: 부목 레시피 수정
Gear: 불가 모델 수정
Gear: 로드 플레어는 15분간 발화 합니다.
Gear: geometry level-of-depth 는 알파 정렬 파라메터를 추가했습니다(??????)
Gear: 이미 사용한 상태의 로드플레어를 다시 불붗힐 수 없습니다.
Gear: 로드플레어의 갯수는 현제 인벤토리에 보이지 않습니다.(removed till they able to be stacked)
Gear: Added cooking subclass to other meat configs
Gear: 탄 생선은 파일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Items: 특정 높이에서 낙하시 신발의 내구가 감소합니다.
Item : Long ashwood stick 의 인벤토리 사이즈가 증가했습니다. 등에 멜 수 있습니다.
Item: Improvised short bow 의 인벤토리 사이즈가...(뒤엣 말이 안적혀져있네요 -_-)
Item: 쌍안경 인벤토리 사이즈 수정
Item: 참치,정어리 통조림 이미지가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Spawns : 크로스보우 볼트 스폰문제 수정
VFX: 헬기추락 지점의 연기 입자이펙트가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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