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바쁜 한주가 드디어 끝이났습니다. 모두들 다음 큰 업데이트를 준비중입니다.이번달 스캐줄의 하이라이트를 한번 써내려 보겠습니다.
Guaranteed Updates
지난번 우리의 목표는 클러이언트와 서버의 메시지 스팸의 해결이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진보가 있기를 바랍니다, 왜나면 그들은 장담할수가 없기때문 입니다. 업데이트는 지속적으로 이루어질 것 입니다. 이 요소는 100명의 인원의 플레이에 지장이 없을때까지 중요 수정 내역에 해당 할 것 입니다. 우리는 다음주에 실험 서버에 적용 될 것을 예상하고, 이번달에 정식서버에 추가되는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캠프파이어
우린 이제 캠프파이어와 점화가능한 오브젝트를 최종적으로 구현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많은 시각적 업데이트와 불을 피우고 불을 밝히는 메커니즘을 구현중입니다
물리와 던지기
더 많은 피드백을 위해 다음주에 실험빌드를 배포할것입니다. 랙돌은 실험빌드에서 얼마동안 적용될 것 입니다. 새로운 애니메이션 시스템과 애니메이션은 만들었고, 던지는 시스템을 이용하여 화살을 들고 화살에 불을 붙일수있으록 했습니다.
플레이어 마우스 컨트롤
많은 유저들은 마우스 가속/컨트롤이 중요하다고 끈임없이 주장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1:1 가속이 됩니다. 무거운 무기를 들면 조준점의 전환속도에 따라 일치가되는데 시간이 걸립니다. 예를들어 피스톨은 m4나 전기톱보다 도는거이 훨씬 빠를것입니다.
오래된 시스템을 통틀어 뜯어고치는 작업이라 버그와 많은 수정을 해야할것입니다.
물론 다음주 실험빌드에 추가 될 것 입니다.
아트팀으로 부터 : 리드 아티스트 Chris Torchia
우리는 체르나러스의 여러지역을 나누어 열심히 작업합니다.
우리는 궁술과 예쁜 활과 석궁을 정말 조만간 볼수있을겁니다. 우리의 애니메이터는 mocap 스튜디오에서 조준, 사격, 장전 모션을 겁나 이쁘게 만들었습니다.
Bratislava 의 우리 새로운 스튜디오에서 딘이 Rezzed 로드맵에서 설명한 새로운음식과 야생 모델을 만들고있으며, 우리는 궁술 야생 캼프파이어 들을 하나로 뭉쳐서 하나의 독특한 경험을 선사해 드리고 싶습니다.
총기에 관해서, 월터 P1 피스톨이 완성됬고 게임에 적용됬습니다. AKM은 아직 루팅테이블에 배치와 퍼블리싱 준비가 남아있습니다.우리는 마침내 모신나강 클립 과 청소, 총기 cfg값도 수정했습니다.공개하지 않은 작은 프로젝트도 거의 완성했습니다. DayZ의 첫번째 SMG가 곧 나올것이고, 여러분은 좋아할것 입니다!
재능있는 캐릭터 아시트스가 새로운 플레이어 머리를 추가했고 이역시 곧 추가 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소비에트 스타일의 장교모자와 운동복을 만들었습니다! 다음은 우리는 경찰,구급대원과 소방관에 대하 작업할것 입니다.
마지막으로 우리의 환경 아트 와 맵 팀이 새롭고 흥미로운 오브젝트를 만드는것을 멈추지 않음으로써 마침내, 탐험 할 수있는 새로운 마을인 Karmanovka - 3000가지의 오브젝트가 있어요 ! - 가 추가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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