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ysics: Item throwing physics is currently disabled
물리 : 던지기 물리는 현제 적용이 안되어있는 상태.
Melee: Cannot conduct melee attack from "lowered" melee stance (press space to chance stance to "raised")
근접 : 비전투 상태에서 근접무기 사용불가.
추가사항 :
Actions: 구토사운드 추가
Actions: 방탄모(하이바)는 이제 초록, 검정 색으로 도색 가능
Actions: 기절한 사람의 맥박확인 가능
Actions: 산딸기수색중 발견시 그냥 먹어버리지 않고 이제 인벤토리에 추가
Actions: Eat All 다처먹기 기능 추가(기존엔 1/4씩 나눠먹었음)
Actions: You can catch rain into canteen and water-bottle from inventory Actions: 물병이 비어있는상태에서비가올떄 빗물수집가능
Animations: Ruger 10/22 장전 애니메이션
Animations: Ruger MKII 장전 애니메이션
Animations: 전투상태에서 무기를들고 앉을 수 있음
Animations: 양손무기 애니메이션 약간 핀트가 안맞던것들을 수정 및 한손무기, 도끼 방망이 파이프렌치 빠루 소방도끼 삽 괭이 이동 공격 일반/전투모드 서있기/앉기/눕기 애니메이션 죄다 새롭게 수정
Crafting: SKS 도색 레시피 추가 초록/검정 추가
Crafting: 소방도끼를 블랙/그린 으로 도색 가능
Crafting: Blaze 95 도색 레시피 추가
Environment: 새로운 돌 텍스쳐
Food: 딱총나무열매 추가(Sambucus)
Food: Canina장미 열매 추가
Gear: 검정 UN하이바 추가
Gear: 낫 추가
Gear: 1911 추가
Gear: 근접무기로 켄을 딸수 있음
Gear: 10게이지 벅샷 상자추기
Gear: 울코트 red/black/brown/blue/green/grey/check 색상 추가
Gear: 빵모자 red/black/brown/blue/green/grey/check 색상 추가
Gear: 토끼다리, 멧돼지스테이크, 닭찌찌살 추가
Gear: 신선한/썩은 토마토 추가
Gear: 신선한/썩은 감자 추가
Gear: 신선한/썩은 피망 추가
Gear: 복숭아 켄 추가
Gear: 전술베이컨(켄) 추가
Gear: 헤드기어(ballistic, moto, construction and pilot helmets)에 마스크 착용 불가
Gear: Sporter 22, CR75, Amphibia S, 1911 과 각각에 해당하는 아모(22LR and 9mm) 추가
Gear: 농업 괭이 추가
Gear: 부지깽이?(Long wooden ash stick) 추가
Gear: M4 초록색 부속물 추가
Graphics: 빛 렌더링 수정Adding lights to currently rendered scene changed
Graphics: 햇빛 렌더링 또한 수정Lighting from objects now is rendered during daytime also
Graphics: flashlight 등 불빛은 퍼포먼스 상승
Graphics: 포인터소스 라이트 는 이제 잘 작동함(가스렘프!)
Map: 올샤 마을 업데이트Map: 켈름 마을 업데이트
Map: 쉐바토 마을 주번에 새로운 돌무더기
Map: 새로운 성당 추가
Map: 경찰서와 의료센터가 맵을 가로질러 추가
Map: 마을 주점 추가
Map: 쉐바토 주변에 새롱누 마을 추가
Map: Chernaya Polana(폴라냐?) 마을 주변 추가
Map: "Chernaya Polana" 표지판 추가
Medical: 플레이어는 발작을 일으킬수 있음(맥박이 불안정한 상태에서 발돈)
Weather: Rain, Clouds, Wind, calculated on server and distributed to clients
비 구름낀 바람부는 현상 추가?
Weather: 비는 이제 플레이어의 옷을 적십니다( 온도시스템 적용을 위해.작업중인 내용)
Zombies: 좀비 스폰 스크립트가 간소화되었습니다. 그로 인해 더 많은 좀비 출현Fixed:
Actions: Added 'inUseItem' back to action on target function
Actions: Proper nutritional value will be added when eating near empty food
Actions: 거의 비어잇는 음식(25% 이하)을 섭취시 완전히 있는(25%)상태처럼 먹어지던 현상 수정
Actions: Berry picking script messages to player improved.
Actions: 산딸기채집 관련텍스트가보기쉽게 수정
Actions: 부목제작 엑션매뉴중 복사 현상 수정? Removed duplicate option for crafting splint in action menu
Actions: 물병에 강제로마시게하기 메뉴 수정
Actions: 쌀 다처먹기 애니메이션을 수정
Actions: 강제먹이기로 다먹여버리는 문제 수정
Actions: 이제 강제마시게하기 후로 물병을 계속 손에 들고있음
Actions: 시리얼먹기후 0%에서 사라지지 않는 문제 해결
Actions: 강제마시게하기또한 다먹여버리는무제 해결(?)
Actions: 알콜 살균제 강제먹이게하기 삭제(왜?!!)
Actions: 붕대킷을 찢음으로 필드드레싱혹은 압박붕대로 바꿀수 있음 (?) Crafting splint from bandages now uses whole disposable bandage and half of dressing bandage
Actions: Ruined 상태의 rags/bandages, wooden sticks 으로 더이상 부목을 만들수 없음
Actions: 남은 량이 얼마 없는 음식을 모두 먹기시 에니메이션이 다처먹는것마냥 느릿한 현상을 수정 즉 얼마안남은건 금방 먹음
Actions: 우물에서 물마시기 메세지 수정
Animations: 붕대, 약먹기 에니메이션 글리치 수정
Animations: 탄알을 쥐고있는 에니메이션이 연결됨 (?)Holding animations of various weapon magazines correctly linked Animations: 물속에서 기절할수 있음
Animations: M4A1 장전 모션 수정
Animations: 상대가 서있거나 무기바꾸는 자세를 무한히 반복하는 현상 수정
Animations: 포복자세로 줌인상태시 좌/우 구르기시 정상적으로 구름(줌아웃이되고 구르고 다시줌인)
Animations: 포복 구르기가 빨라짐
Sound: 음속 발사체가 더이상 초음속 찢어지는 소리가 안닌다????subsonic projectiles no longer emit supersonic crack
Balance: 762x39, 9mm, .22LR. 탄 데미지 상향, 샷건 펠레트 셸 하향
Gear: 정수 약은 한패키지에 10알이 포함되어있으며, 식중독효과를 치료해줌
Gear: SKS 약실 색칠? 약실부분 체색이 된듯
Gear: 건설현장에서 낮은확률로 가방이 스폰됨
Gear: 건초포크 인벤토리메뉴에서 표시되는 방식 변경
Gear: 툴팁에 인벤토리 량 오류기제 수정
Gear: 티셔츠 이름 수정
Graphics: 옵션SSAO가 저장이안되어 그레픽세팅하면다시 꺼지던 현상해결
Graphics: 비 효과 수정
Graphics: 비 텍스쳐 수정? (28bytes vs 12 bytes per vertex)
Graphics: 스팟라이트 빛퍼짐 해결
Graphics: 교차로지점 텍스쳐 깔끔하게 연결되게 수정
Graphics: Fix of geometry trace for flares 플레어 추적 효과 수정...(플레어가잇었나...)
Graphics: 비가 이제 건물 안에 들어오는 문제 해결 (쉐도우 세팅이 낮아도!)
Login: 기절에서제접속시 캐릭터재생성도 뭣도못하는황당 에러.수정
Map: Svetlo 마을 프레임향상
Map: Svetlo 를.감싸고잇는 숲 에러 수정
Medical: 의료행위중 피가 없어지고 안죽는문제해결Medical:체력이낮고 기절해잇는사람은 에피네프린으로 무조건 깨울수 잇음
Medical: 심장 발작중인 사람에게 제새동기.사용시 심장 발작이.멈춤
Medical: 하지만 에피펜투여시 발작이 생길수 있음.
Medical: 근접 데미지시스템이 벨런스 조절됨
Medical: 첫번째 타격시 피를 뿜는 확률 낮춤
Medical: 팔 다리 통증 수정
Medical: 디스커넥트 한 캐릭터가 이후에도 계속 피를흘리고 기절하는 현상 수정
Medical: 죽지 않을 거리에서 떨어질때 죽어버리는 문제 해결
Medical: Player could vault with broken legs
Network: 떨어트린 아이탬은 약간의 딜레이 후에 나타남
Network: Inventory items causing desync due to non-guaranteed update spam (hotfix currently until guaranteed message change is complete)
Network: Optimizations to network messaging updates should result in reduced bandwidth and some increases in FPS for clients/server
Structures: Changed inheritance of barrier structures (due to errors in logs)
Structures: 벽이나 계단에서 탬을 버릴때 증발하는 현상 수정
Weapons: Long-range scope 가 이제 정중앙을 향하도록 수정
Zombies: 좀비는 이제 보통 가슴을 향해 조준을함(stops the "helmet of armor" change)
여태까지는 실험빌드 패치내용이었으니 드디어 정식버전 패치입니다.
.36버전부터 .42까지 있었던 몯느 업데이트 로그들이 나와있습니다.
마지막 네트워크 쪽에서는 도저희 해석을 못하겠네요...
여전히 오역/발역 쩝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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